FAQ

  • 수강신청
  • 수업관련
  • 화상 수업 진행
  • 홈페이지
  • 결제관련
  • 수업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   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 > 수강신청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신청이 가능하며,
    수업 희망 시간 및 과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    ※수강신청 기간 외에 과정 입과는 불가능 합니다.
  • 수업 가능시간은 언제인가요?
   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수업가능 하며, 일부 지역(북미)의 경우 시차로 수강이 어려운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※법정 공휴일은 수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  • 수업 시간 변경 / 다른 과정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    학습지원 > 1:1 문의에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또는 담당매니저에게 연락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    ※수업시간 변경 시, 강사가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  • 강사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  고객센터 및 담당매니저 문의를 통하여 강사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• 수업 전 수업 연기/변경 가능한가요?
    수업 연기 및 일정 변경은 당근영어 마이페이지 (https://www.carrotenglish.kr)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.
  • 수업하다가 인터넷이 끊겼는데 보강이 가능한가요?
    개별 컴퓨터 고장이나 인터넷 장애시 보강이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• 해외에서도 수업이 가능한가요?
    해외에서도 모바일 또는 PC화상수업 진행이 가능합니다.
    * 거주하시는 지역에 따라 인터넷 환경이 다를 수 있으니 수업 시작 전, 환경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  • 수업을 오랫동안 못 듣게 될 경우,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    신청하신 과정은 종료시까지 참석해 주셔야 하며, 수업 시작 후
    과정 중단은 미수료로 처리, 시지원금(80,000원)이 개인 부과됩니다.
  • 교재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▶ PC 확인 방법
    나의강의실의 [교재보기] 를 클릭하시면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
    ▶ 모바일 확인 방법
    수업 20분 전 알림톡의 ▶미리 교재를 확인해 보세요 를 클릭하시면 교재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▶ 교재는 온라인북으로 제공되며, 실물교재를 희망하실 경우 별도 구매하셔야 합니다.
  • 교재 인쇄는 어떻게 하나요?
    1. 홈페이지 접속 : https://www.carrotenglish.kr
    2. 안내받은 ID&PW로 로그인
    3. 마이페이지 [교재보기] 클릭 하시면 출력 가능합니다.
  • 수업 입장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    ▶ PC 화상 수업
    로그인 → [마이페이지] → [나의 강의실] 입장 → [화상방 입장하기] 클릭
    (참고) https://carrotenglish.kr/phone/guide_virtual

    ▶ 모바일 화상 수업
    수업 정시에 알림톡을 통해 보내드리는 입장 링크를 클릭하시면 화상방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화상 수업 녹화파일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▶ PC 확인 방법
    나의 강의실에서 [복습하기]를 클릭하시면, 하단에 mp3 파일/동영상 녹화본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▶ 모바일 확인 방법
    수업 후 알림톡으로 오는 "피드백을 확인 해 보세요!" URL링크를 클릭하시면 녹화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(녹화파일은 2주간 보관되오니 희망하실 경우 미리 다운로드 해주세요.)
  • 화상 프로그램은 어디에서 설치할 수 있나요?
    ▶PC 화상 수업
    아래의 안내 URL을 참고하여 ZOOM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세요!
    https://carrotenglish.kr/phone/guide_virtual

    ▶모바일 화상 수업
   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ZOOM 어플을 검색하여 설치 가능합니다. 아래의 안내 URL을 참고해 주세요!
    https://carrotenglish.kr/phone/guide
  • 화상 수업 전 필요한 것이 뭔가요?
    수업 시작 전, 화상프로그램(Zoom)을 꼭 설치해주시고, PC 화상은 웹캠과 헤드셋을 꼭 준비해주세요!
  • 화상 프로그램 설치 후, 로그인 또는 회의실 번호를 입력해야 하나요?
    ZOOM 프로그램 설치 후 별도 로그인 또는 회의실 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.
    화상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세요!
    수업 정시에 알림톡을 통해 보내드리는 입장 링크를 클릭하시면 화상방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와이파이로 사용으로 수업 진행가능한가요?
    유선 인터넷으로 연결하여 수업 진행시 안정적으로 수업 진행 가능합니다.
    (무선 인터넷 사용 가능하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끊길 수 있으므로 유선 인터넷으로 접속해 주세요!)
  • 홈페이지 로그인 정보를 알고싶어요.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수업 안내메일과 알림톡에 적혀있는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주세요.
    (비밀번호의 초기값은 휴대폰번호 뒷 4자리로 자동 설정됩니다.)
  • 로그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  로그인 후 상단의 "내정보"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 (아이디 변경 불가)
  •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    수강신청 시에 카드결제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합니다.
    ※개인부담금이 있는 과정은 개인부담금 결제가 완료된 건에 한해 정상 접수 되오니, 수강료 결제까지 완료 부탁드립니다.
  • 과정 수강 중간에 그만두는 게 가능한가요?
    수강 중도 포기는 미수료로 간주되며, 시 지원금(80,000원)이 개인 부담금으로 청구됩니다.
  • 카드 취소 후, 카드사 확인은 언제되나요?
    취소 접수일로부터 승인 취소까지 최대 7~10일 소요됩니다.